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유륜 축소수술의 방법

    오늘은 유륜 축소수술에 대한 정보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유륜은 평균키인 여성들에서 직경이 4.7센티미터 이내여야 균형잡힌 모양으로 봅니다.

    그리고 가슴 모양과 상체에서의 비율을 고려해서 적정한 직경을 결정하게 됩니다.

     

    유륜이 4.7센티에서 아주 많이 벗어나 있는 경우는 유륜 줄임 수술을 반드시 생각하게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어느 정도를 줄일 것이냐를 결정하는 것은 꼭 정해진 답이 있지는 않고 환자의 여러 가지 요소들을 고려해서 결정해야 합니다.

     

     

     

     

    수술은 유륜 둘레의 조직을 알맞은 양으로 제거하고 난 후 속안에 영구적 봉합을 해서 끌어당겨줌으로 인해 재발 가능성을 차단합니다.

    그리고 녹는 실로 당겨서 '복주머니 봉합'이라는 방법으로 수술을 마무리하게 되어요.

     

     

    유륜 줄임 수술은 영구적으로 줄이기 위한 수술이며, 흉터는 경계부에 제한됩니다. 마취는 국소 또는 수면마취로 진행하게 되고요. 회복기간은 아주 짧습니다.

     

    유륜 줄임 수술은 유방 외피의 피부조직을 타이트하게 당겨주고 유두는 조금 더 올라가게 해주는 결과를 가져옵니다.

     

    유륜이 간혹 앞으로 튀어나온 분들이 있습니다. 보통은 가슴이 좀 큰데 거기서 유방 조직이 치밀한 경우, 즉 뾰족 가슴이 있는 분들이 그렇습니다. 이 경우는 유륜 줄임 수술 뿐 아니라 유방 줄임 수술도 같이 해야 할 수 있습니다.

     

    둥글지 않은 유륜 모양을 갖고 계신 분들도 있습니다. 계란 모양으로 생긴 경우에요.  이런 때는 동그랗게 만들어주려고 수술하기도 합니다.

     

    유륜 색깔이 이상하거나 작은 돌기가 오톨도톨하게 튀어나와 있는 분들도 있어요. 이 경우는 medical tattoo를 해서 컬러는 변화시킬 수 있고 작은 돌기는 외과적 절제를 통해 없앨 수 있습니다.

     

     

    오늘은 유륜 축소수술에 대해 포스팅해 보았어요. 도움이 되셨는지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