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물방울 가슴성형 가격

    오늘은 당연한 일이지만, 가장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는 물방울 가슴성형의 가격에 대해서 정보를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가슴 수술의 가격을 구성하는 요소는 무엇일까 한번 정리해 봤는데요. (그냥 대략적으로만 해 봤는데 아주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있으면 이 항목들 다시 상세히 정리해 보겠습니다. ) 

     

    마취 인건비, 마취 약물/가스비, 수술 시설 유지비, 수술 소모품대, 항생제, 약대, 기타 약대, 보형물비, 각종 재료 및 기구대, 수술후 치료비, 간호인력 유지비, 의사/간호사 위험수당, 입원/회복실 유지비, 수술비, 부가가치세 등이 여기에 해당할 것입니다.

     

     

    이렇게 제시를 해놓긴 했지만 사실 공급 업체에서 넘어오는 가격이란 항상 변동이 있기 때문에 그 반영된 부분들이 다 적용이 되면 수술에 대한 소비자가는 약간씩 달라질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셔야 합니다.

    (비행기를 탈 때 유류 할증료가 맨날 틀린 것과 비슷하죠. 가슴 수술 보형물은 국산은 없고 전부 외국 수입품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보형물 비용이 가슴 수술에선 상당히 큰 퍼센티지를 차지하고 있죠.

     

    여기서, 많은 분들이 잘못 알고 있는 부분을 하나 바로잡아야 할 것같습니다.

     

    라운드 보형물 수술보다 물방울 보형물 수술이 기술적으로 더 어렵기 때문에 물방울 보형물 수술이 더 비싸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수술의 테크닉은 별 차이가 없습니다.

     

    단지 삽입할 때 방향성만 고려하면 될 뿐이지요. 모든 게 다 같은 수술입니다. 홍콩, 싱가포르 등지에선 물방울 보형물을 넣건 라운드를 넣건 병원에서 받는 수술비는 똑같습니다.

     

    중간 거래자의 마진때문에 이 가격이 올라가 버린 거죠.

     

    제가 몽골 키스유 분원에서 외국인들에게 2년 전부터 물방울 가슴성형을 해 왔습니다.

     

    홍콩/중국에서 이 보형물의 구입가는 물방울과 라운드 가격 똑같았습니다. 몽골 병원에서 받는 수술비 또한 큰 차이 없었고요. 그리고 이들 가격은 US 달러의 환율차만 있었을 뿐, 2년 동안 거의 변동도 없었습니다.

     

    한국은 가슴성형 보형물의 수입에 대해 그간 당국에서 너무 학술적인 근거 없이 행정적인 규제만 해오고 있었기 때문에 우리는 가슴성형에 관한 한 후진국이 되어 버렸다고 할 수 있습니다.

    환자한테 맞는 보형물을 못  쓰게 하니까요....... ㅠ

     

    다행히 외국에서 수술을 할 땐 저는 환자에게 필요한 보형물이라면 가리지 않고 사용할 수가 있었습니다. 그때문에 여러 회사의 다양한 보형물을 먼저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모두 안전하고 유럽과 남미 등에서 정말 오랫동안 연구되고 입증되어 온 보형물들입니다.

     

    이제는 물방울 보형물의 수입도 다변화되고, 가격이 많이 내려가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단지, 수술하는 의사가 어떤 철학을 가지고 미학적인 능력을 발휘하고 환자 몸에 대해 철저히 분석하고 거기에 가장 조화로운 알맞은 보형물을 선택하고 수술도 깔끔하게 해낸다는 그 점에서 수술 비용이 달라져야 한다고 생각됩니다. 사실은 그게 수술의 핵심이거든요.

     

     

     

     

    가격에 대한 의문이 어느 정도 풀리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여하튼 지금 당장은 물방울 보형물 가격이 상당히 정상화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저는 크게 무리 없는 가격으로 물방울 가슴성형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감기 환자들이 정말 많네요. 건강 조심하시고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