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처진가슴 수술 후의 불만족 사항들

    오늘은 처진 가슴 수술 후의 불만족 사항들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이 수술이 가슴 확대 수술만큼 많은 분들이 하시는 영역이 아니다 보니, 주로 인터넷을 통해서 수술 관련 지식을 습득하시는 많은 분들의 입장에선, 보형물 수술 후의 문제점과 부작용, 불만 사례등에 대해서는 나름 많은 지식을 가지시는 경향이 있으나 처진 가슴 수술 후의 불만 사항들에 대해서는 아무래도 제대로  모르십니다. 


    첫 번째 불만족 사항은 모양의 이상이에요. (정점 부분의 지나친 평평함 )

     

    처진 가슴을 디자인 하는 과정은 고도로 숙달된 스킬과 경험이 요구되는데, 조금만 생각을 잘못하고 예측하지 못한 상황이 되면 수술 종료 후에 가슴이 올려지기는 했는데 모양이 안 예쁘다고 불만을 토로하시는 경우가 생깁니다.

     

     

    대부분 유륜 주변을 졸라매 주면서 이런 부분이 강조되기 마련인데, 유방은 유두쪽이 봉긋하게 튀어나오는 양감을 보여야 하지만 유방의 가장 높은 정점 부분이 평평하게 되어 버리는 경향이 생길 수 있어요. 이런 것은 보통, '흉터'를 최소화하기 위해서 유륜 둘레 부분만 절제해서 도우넛 (동심원) 모양의 리프팅을 하게 되는 경우 두드러집니다.

     

    이런 '정점의 평평함' 문제가 생기지 않으려면, 될 수 있으면 수직 절개가 들어가 주는 게 좋습니다.

     

    수직 절개를 함으로 인해서 실질 조직의 처짐을 제대로 해결할 수 있게 되고, 유방의 전반적인 모양을 이상적으로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물론, 실질 처짐이 없이 유두 유륜의 처짐만 있는 경우, (즉 볼륨이 별로 없는 가슴의 처짐)에서는 수직 절개식의 리프팅이 필요 없지요............ 

     

    두 번째 불만족 사항은 유두/유륜 위치가 마음에 안 드는 문제예요.

     

    유두 유륜 복합체는 유방 무덤의 정점에 위치해야 미용적으로 아름다운 가슴으로 귀결시키게 됩니다. 대체로, 유두 유륜이 아주 밑으로 떨어져 있는데 이를 무시하고 보형물 삽입 수술만 시행한 경우 전체 유방 볼륨이 확대돼 있는데 유두는 젖무덤의 아랫쪽에 위치함으로 인해 그 시선이 하방을 향하고 있다면, 매우 불만스러운 형상이 되고 맙니다.

     

     

    또는 리프팅 수술시 술자가 디자인시에 계산을 잘못하고 유두 위치를 너무 올려버리게 되면 전체 젖무덤에서 유두가 위에 위치하고 그 시선은 상방을 향하게 되므로 역시 이상한 모양새, (이런 경우를 가성 처짐 형태라고 합니다만...)를 갖게 됩니다.

     

    유두 유륜 위치를 정확하게 젖무덤의 정점에 잡으려면, 디자인시에 일단 유방 실질 조직이 얼만큼 끌어올려질 지를 잘 예측해야 하고요. 그에 맞게 유두 위치도 맞춰져야 하는데 만약 수술시에 그게 맞지 않는다면 도중에 디자인 수정을 해야 되기도 해요.  보형물이 들어갈 경우는 더 변수가 많아지고요.

     

    세 번째 불만족 사항은 유방의 크기 문제에요.

     

    원래 가슴이 컸던 분은, 보형물이 들어가면서 리프팅을 하면 너무 가슴이 커졌다고 불만스러워 하시는 경우가 많아요.  그리고 원래 작았던 분은 일단 보형물이 들어가면 볼륨업이 되기 때문에 크기에 대한 불만은 많지 않으시지만 가슴의 탄력과 팽팽함 정도가 예상과 틀리면 그 때문에 불만이 생기실 수 있어요.

     

    일단 반드시 일러드리고 싶은 말씀은, 원래 가슴이 충분히 크셨던 분들은, 리프팅 수술을 할 때 보형물을 삽입하지 않으시는 게 훨씬 나으실 꺼에요.  보형물로 인해 볼륨이 추가되고 그로 인한 많은 변수들이 생기게 마련이거든요...

     

    많은 분들이, 수술 전에는 유방하수 교정에서 '흉터' 의 문제가 가장 심각할 꺼라고 예상하시지만, 신기하게도 수술 후에는 흉터에 대한 클레임이 거의 없는 수술이, 처진 가슴 교정술이 되겠습니다. (시간 지나가면서 잘 없어진다는 거죠..)

     

    오늘은 처진 가슴 수술 후의 불만족 사항에 대해 얘기해 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하고요. 좋은 하루 되십시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