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처진 가슴에서 어떤 보형물을 써서 수술할 것인가

    Q. 처진 가슴에서는 둥근 보형물이 좋은가요, 물방울 보형물이 좋은가요?

     

    예전 포스팅에서도 언급했던 적이 있는데, 첫째 처진 가슴은 반드시 이중평면으로 수술되어야 합니다.

    이중 평면 수술은 또한 될 수 있으면 밑선으로 접근해야 하고요.

     

     

    처진 가슴에서 근육밑으로 보형물이 들어간 경우 혹달린 가슴처럼 보인다. 처진 가슴에서 이중평면으로 보형물이 들어가자 자연스럽고 좋은 모양이 나온다.

     

     

    근육 위로 수술하면 보형물을 커버하는 자기 살이 부족하므로 가뜩이나 노화로 얇아지고 있는 가슴에서 보형물이 더 드러날 수 있으니 좋지 않습니다.

     

    오늘 질문에 대한 답을 하자면, 많은 분들이 생각하고 있는 것과는 달리 처진 가슴에서는 물방울 모양 보형물이 더 좋습니다.

    아래 그림은 예전에도 한번 보여드렸던 것인데요.

     

     

     

    라운드 보형물을 세워 놨을 때, 같은 부피의 물방울 보형물보다 키가 더 작아보인다. 상부의 쭈그러짐이 있기 때문이다.

     

    라운드 보형물이 몸 속에 들어가면 그대로 그 둥근 모양을 유지하고 있느냐. 하면 그렇지가 않습니다.

    위 그림에서 보는 바와 같이 윗쪽 부분이 찌그러지죠. 텍스처드도 마찬가지입니다. 현재 시판되고 있는 모든 라운드 보형물들이 다 그렇습니다.

    그러나 형태가 안정적인 보형물들은 세워놔도 윗부분이 찌그러지지 않고 모양을 유지합니다. 지금 시판되는 것들 중 나트렐과 폴리텍의 물방울 모양 보형물만이 이런 형태 안정성을 갖고 있습니다.

     

    원래 가슴이 어느 정도 있는 상태에서 가슴이 처지면 윗쪽 볼륨이 많이 빠지기 때문에, 누구나 윗쪽에 볼륨을 채우고 싶어합니다.

    가슴 상부에 볼륨을 채우려면 윗쪽이 얇은 물방울 모양 보형물은 불리할 것이다. 나는 둥근 모양 보형물을 넣겠다. 이렇게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게 실제로는 그렇질 않습니다.

    라운드 타입 보형물들은 누워 있을 때는 진짜 그 말 그대로 둥글지만, 서 있을 때는 둥글지 않고 그림에서 보는 것처럼 키가 줄어들어 있으니까요.

     

     

    똑같은 볼륨에서 더 키가 큰 것, 즉 유방 상부의 볼륨을 잘 채워주는 것은 물방울 보형물이라는 거죠.  (Full height 즉 키가 큰 타입의 물방울 보형물입니다.)

     

    만약, 라운드 타입 보형물이라 해도 그 외피가 단단하게 잘 만들어져서 형태의 안정성을 유지해준다면 물방울 보형물보다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시판 중인 라운드 보형물들은 공장에서 만들어지기를 물방울 보형물에 비해 형태 안정적이지 않은 상태에서 나오고 있기 때문에 더 불리한 것입니다.

     

     

     

    오늘은 처진 가슴에서 물방울과 라운드, 어느쪽을 선택할 것인가? 하는 질문에 대한 답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