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취업성형] 승무원 / 스튜어디스 성형

    [취업성형] 승무원 / 스튜어디스 성형



    대한항공의 승무원 선발 경쟁률이 최저 100:1 에서 150:1 이라고 합니다. 수치로 볼때 정말 놀랍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에서 여성들이 취직할 수 있는 직장 중에서 근무조건이나 직업 이미지, 연봉 등 모든 면을 놓고 볼 때 승무원으로 들어가는 항공사 만한 곳이 없다는 말들도 합니다.

    그만큼 직장을 구하는 수많은 여성들에게 선망의 대상이 되고 있고 많은 여성들이 준비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승무원, 스튜어디스를 지망하는 학생들과, 현직 승무원들을 상담하고 수술 해 오면서 나름대로 느낀 면들을 토대로 승무원, 스튜어디스 성형에 대해 글을 올리고자 합니다.

    [승무원 성형]

    승무원, 스튜어디스란 어떤 사람들인가?

    하루에 300명을 만나는 사람들이며 한달로 계산하면 6천명을 만납니다. 아기부터 노인까지, 정치인, 운동선수, 연예인 등을 포함해서 모든 계층의 손님을 상대하는 사람입니다

    승무원, 스튜어디스는 에펠탑, 프라하, 이스탄불의 궁전, 도쿄의 식당,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몰디브 해변, 와이키키의 호텔 등등 세계 방방곡곡의 모든 곳을 방문하고 식사를 하고 머물 수 있는 정말 멋진 직업니다.
    자기가 즐겁든, 우울하든, 짜증이 나든, 구누와 다퉜건간에 남들 앞에서 항상 미소를 보내야 하고 음식도 제공해야 하며 비상시에는 생명까지 책임져야 하는 직업입니다.

    이런 매력적인 직업이 승무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이들은 늘 단정하고 친절하게 보여야 하며 빈틈없이 사람들을 챙겨주고 누구에게나 호감을 주어야 하는 직업이기도 합니다.


    승무원 성형이란 결국 이런 단정하고 밝고 호감 주는 외모를 만들어주기 위해 용모를 수정하는 것을 말합니다.
    다수의 사람들한테 호감을 주는 인상과 그렇지 못한 인상은 분명히 구분됩니다.
    저는 승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을 상담하면서, 자신의 이미지를 호감있고 밝게 만들기 위한 성형 내용을 같이 고민해보곤 했습니다.

    승무원이 되기 위해서 자신의 용모를 수정하고 싶으신 분들께 아래와 같이 권고드립니다.

    1. 자신의 인상에서 밝고 긍정적인 면과, 어둡고 부정적인 면을 같이 찾아낼 것.
    2. 밝고 긍정적인 면을 부각시킬 것.
    3. 어둡고 부정적인 면은 수정할 것.

    승무원의 눈이 꼭 연예인처럼 예뻐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웃을 때의 눈 모양은 사람들에게 호감을 주어야 합니다.
    웃는 눈 모양이 예쁘다면, 다른 곳까지 전부 다 예뻐보입니다.
    애교수술, 트임수술, 눈매교정 등 호감형의 눈을 만들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을 찾아보십시오

    승무원은 얼굴이 선녀처럼 화사할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눈밑에 짙은 다크써클이나 굵은 팔자 주름 등은 반드시 개선시켜줘야 합니다.
    어두워 보이고, 우울해 보이는 인상을 환영할 회사는 어디에도 없기 때문입니다.
    레이저 토닝, 화이트닝 관리, 필러 시술, 눈밑 지방이동술 등 이런 부분을 개선하기 위해 시도 되는 몇가지의 방법들을 생각해 보십시오

    승무원의 코는 연예인들처럼 예쁠 필요 없습니다.
    하지만 자기 코 모양에 컴플렉스가 있어 자신있게 사람들 앞에서 웃지 못한다면 그 컴플렉스는 반드시 해결해야 합니다. 휘어 있는 코를 교정하는 수술이나, 콧구멍이 다 드러나 보이는 들창코 교정수술, 남자처럼 큰 매부리나 화살코 교정술 등 전문화된 코수술 영역중 자신의 문제점을 수정하는 수술이 있을 것입니다.

    승무원은 모델처럼 8등신 몸매를 가질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비만해서는 안됩니다. 균형잡힌 체형을 가꾸어야 합니다.
    특히 하체 비만이 있다면 곤란합니다. 승무원들의 유니폼을 보시면, 너무 슬림합니다. 직원들간의 통일감을 주고 회사를 상징하는 유니폼을 입지 못하는 몸매라면 채용되기 힘들어질 수 있을 것입니다.
    이 문제로 고민하신다면 하체의 미니 지방흡입수술이나 레이저 지방제거수술 등의 방법을 생각해 보십시오.


    승무원 취업성형에 대해 이야기해보았습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2 Comments

    • gutsee3 2012.01.11 13:28 Modify/Delete | Reply

      승무원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좋은 첫 인상을 남기고 싶어 늘 노력을 하고 있지만, 강해보이는 인상 때문에 걱정이 많습니다.
      눈이 조금 찢어지고 눈꼬리가 위로 올라가 있어서 약간 사나워 보이는 것 같아요
      실제 성격하고 외모가 조금 다른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마가 너무 좋아서 머리를 올리면 답답해 보여서 헤어라인 제모를 해볼까도 생각했어요..,,
      글 중에서 눈에 관한 이야기가 있어 여기다 질문좀 드려보려구요
      눈꼬리가 조금 많이 올라가 있는데 쌍꺼풀 같은거 안 하고 그냥 눈꼬리만 밑으로 내려서 인상이 좋아질 수 있을까요??? 그리고 수술을 한다면 다시 위로 올라가거나 그러지는 않은지...
      또 헤어라인 제모를 생각했지만 이마도 납작해서 볼록하게 하고 싶은데 이마를 볼록하게 하면
      좁아 보이는건 조금 개선이 될 수 있는지....?


      성형외과 전문의 이주혁 이주혁 원장 2012.01.11 20:06 신고 Modify/Delete

      눈꼬리가 위로 바싹 올라가 있어서 뱀눈으로 보인다면 눈꼬리를 내리면서 뒷트임수술을 받으시고요,경우에 따라 눈매교정술을 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헤어라인 제모도 좋은 시술입니다. 이마 확대술은 보형물을 쓸 수도 있고 지방이식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뒷트임 수술 후에 눈꼬리가 다시 위로 올라가는 것은 아직껏 보지 못했습니다. 꼭 승무원이 되셔서 꿈을 이루세요.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