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흉터가 남지 않는 처진가슴 교정수술

    진피 고정식 유방 거상술

     

     

    정말 흉터가 안 남나요?

     

    - 키스유 성형외과의 진피 고정식 유방 거상술은 유륜 속에서 진피층을 박리하고 그 밑에서 모든 수술을 진행하므로 겉에서 흉터가 보이질 않습니다.

    즉, 일반적으로 처진 가슴 교정수술 즉 유방 거상술이란  유방 하부쪽의 조직들을 아주 많이 박리해서 묶어주고 그로 인해서 가슴을 추어 올리는 식으로 진행하는데 거꾸로 된 T자 모양으로 굉장히 심한 흉터를 남기게 마련입니다.

     

     

    그러나 진피 고정식 유방하수 교정수술의 경우는 오로지 유륜 주변의 절개만으로 모든 과정을 진행할 수 있으므로 흉터는 거의 완벽하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확실히 처진 가슴이 올라가나요?

     

     

    처진 가슴 수술은 쉽지 않습니다. 수술 후 처짐이 전연 개선되지 않았다고 한탄하시는 환자도 많고, 수술을 함으로 인해 조금 좋아진 듯하다가 시간이 지나면 다시 밑으로 처져 버리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러나 진피 고정 유방하수 수술은 확실한 처짐 교정 효과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많은 경우 보형물을 같이 사용해서 진행하기도 하고, 어떤 경우는 보형물 없이 유방 고정 단독으로 진행됩니다.

     

     

     

     

    어떤 경우에 할 수 있나요?

     

     

    진피고정 유방하수 교정술은 모든 처진 가슴에서 다 적용할 수는 없습니다. 아래 표를 참조해 주시면 좋습니다.

     

     

    너무 나이가 많지 않은 분들에서, 원래 가슴이 아주 비대하지 않았던 경우에 최적의 효과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수술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그림에서 보시듯, 유두 유륜의 주변으로 타원형으로 피부 절제를 하여 진피를 노출시키고 유두를 끌어올려 12시 방향에서 진피 깊숙이 고정하는 방식입니다.

    수술 시 유방 하부의 피판을 줄여주거나 겹쳐주는 식으로 조작하여 가슴 전체적으로 처진 느낌도 완화시켜주는 등 여러 가지 방식으로 변형 적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부작용이 생길 수 있나요?

     

    출혈, 감염, 흉터 등 모든 수술에서 다 부작용으로 지적되는 것들이 공통적으로 적용됩니다. 그러나 진피조직 속에서만 작업할 경우 출혈이나 감염의 가능성은 현저하게 떨어집니다. 흉터는 유륜 주변으로 처음에 조금 쭈글쭈글한 느낌이 들지만 몇 주정도 시간이 흘러가면서 유륜 주변의 모양도 매우 좋아집니다.

     

     

     

     오늘은 키스유의 흉터 없는 (무흉)  유방하수 교정수술인, 진피 봉합 유방하수 수술에 대해 포스팅해 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0 Comments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