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넌 친구 난 연인 (지존) 피아노 커버

    커버곡을 또 하나 올려보려고요...

     

    당시 존추와 장미지 조는 지존 팀을 결성하고 두 번째 곡을 경연에 들고 나왔는데 이 곡의 편곡상 음악적인 완성도는 그 전번에 극찬을 받은 Baby Baby에 못지 않았어요. 굉장히 좋더라고요.

     

    하지만 보컬에서 문제가 좀 있었는지 서로 템포를 놓치고 미스가 났던 것때문에 점수가 많이 깎여서, 아깝게도 지난번처럼 크게 높은 호응을 얻진 못했어요.

     

    그러나 이걸 피아노로 쳐보니까 완전 좋은데요. 제가 듣기에는.... 

    음.. 막상 녹음한 걸 틀어서 직접 들어보니까 형편 없네요...  ㅠ 좀 더 디테일하게 다듬어서 치면 훨씬 나을 것같긴 한데, 시간이.....  (아파트에 시끄럽다고 하는 사람들도 문제고..)

     

     

     

     

    이 노래는 아예 원곡 악보도 뭣도 하나도 없이 제가 그냥 오디오만 들으면서 첨부터 끝까지 다 악보를 그려봤는데요 장난이 아니게 오래 걸렸네요...  어차피 솔로로 치니까 구성 자체는 간단했는데..

     

    그나저나 존추군이 이제 미국에 돌아간다고 하니 정말 섭섭하네요.. 지존도 해체....

    유튜브에서든 팬카페에서든 존추 장미지의 음악을 앞으론 언제 들어볼 수 있을지... 기약이... 슬퍼요.

     

    날씨가 무지하게 좋네요. 존추군 부디 우릴 잊지 마시길...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