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심리치료 (feat 다혜) Stereo Radio의 곡

    음악을 듣다 보면 가끔, 너무 좋은 곡이 너무 안 알려져 있어서 깜짝깜짝 놀랄 때가 있어요.

     

    스테레오 라디오라는 작곡팀도 처음 들었고, 다혜라는 가수 이름도 처음 들었어요. 근데 심리치료라는 곡. 오늘 발매된 건데 깜짝 놀라게 좋네요.  (오늘 발매된 거라 아직 검색에도 안 잡히고 .... 그러네요 )

     

     

    스테레오 라디오-01-심리치료 (Feat. 다혜).dcf

     

     

    첨부한 음원 화일은 멜론에 로그인해야 들으실 수 있을 꺼에요. 유튜브에도 없고 어디에도 음원이 없으니....... 검색해도 안 나와요  ㅠ

     

    https://www.youtube.com/watch?v=MSfBeGNMOkc   아 이제 유튜브에 올라왔군요.  여기 링크 들어가시면 되겠어요.......

     

     

    저 있쟎아요  결국은 헤어졌어요

    말했쟎아요

    솔직한 게 좋은 거라고

    초라한 내가 싫어

    구차한 것 같아 싫어

     

    먼저 얘길 꺼냈죠

    어떤 날에는 혼자라서 더 편한데

    가끔 밤에는 혼자인 게

    너무 무서워

    말수도 적어지고

     

    자꾸 불쑥 눈물이 나요

    이별하면 다들 이러겠죠

    내가 다 잘못한 건지

    내게 왜 그랬는지

    아무리 혼자 생각해도  정답이 없어서

    조금 덜 아플 순 없나요

    더 빨리 나을 순 없겠죠

     

    가수랑 Stereo radio란 팀에 대해서 앞으로 더 자세한 정보를 알 수 있으면 참 좋겠어요. 정말 감성적이고 좋은 음악이네요.  (스톤앤 제이라는 회사도 처음 들어봄...)

     

    오늘  비가 온다고 해서 하늘이 되게 흐린데 빗방울은 아직 안 떨어지네요? 천둥 소리도 들었는데..... 봄철 건강관리 잘하시고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