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이중평면 가슴수술하면 물방울 가슴수술이 된다고 하던데......?

    Q) 이중평면으로 수술하면 저절로 가슴이 물방울 모양이 되기 때문에 물방울 보형물을 안 써도 된다는데 맞는 말인가요?

     

    위와 같은 질문을 하시는 분들이 갈수록 많아지는군요.  이런 질문을 들으면 정말 어찌할 바를 모르겠지만 물어보시는 분들이 하도 많으니 결론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이중평면 수술과 물방울 가슴수술은 완전히 다른 개념입니다. 이건 마치, 동그랗게 생긴 호박을 먹으면 수박 맛이 난다고 하는 거나 마찬가지입니다.

     

     

     

     

    이중평면이라는 것은 보형물이 들어가는 깊이가 어디냐. 즉, 보형물의 위치를 어디에 넣느냐 하는 것입니다.

    물방울 가슴수술이란 물방울 보형물을 삽입하는 가슴수술을 말합니다.

     

    두 가지가 같은 것을 말하는 것은 분명히 아니겠지요?  목적도, 개념도 완전히 다른 것입니다.  

     

    이중평면 수술을 하는 목적은 보형물이 드러나지 않게 커버하면서 위치 변화가 없게 하기 위한 것이며 물방울 보형물을 넣는 이유는 물방울 모양으로 가슴 형태를 유도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중평면 가슴 수술은 어떤 모양을 만들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근육 위로 넣을 때 생기는 부작용과, 근육 밑으로 넣을 때 생길 수 있는 부작용을 보완해서 고안해 낸 수술 방법인 것입니다.

     

    물방울 보형물을 넣는 이유는 예전 포스팅. http://hihosilver.tistory.com/125 를 보시면 자세하게 설명해 놓았습니다. 이는 원래의 가슴 모양을 물방울처럼 바꾸기 위해서 넣는 것입니다.

     

    이중평면 가슴수술은 부작용을 줄이고 단점들을 보완하기 위해 하는 수술이며

    물방울 보형물을 넣는 수술은 가슴 모양을 예쁘게 만들기 위해 하는 것입니다.

     

     

     

    오늘은 이중평면 수술과 물방울 가슴수술은 다른 개념이라는 것을 정리해 드리기 위해 포스팅을 올렸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