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처진 가슴 수술_ 처진 가슴 교정을 위한 이중평면 물방울 가슴 성형술

    내가 가슴이 처진 것이 과연 교정될 수 있는건가요?

    처진 가슴 수술은 큰 수술인가요?

    꼭 보형물을 넣어서 수술해야 하나요? 

     

     

     

    처진 가슴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이 저에게 많이 물어보시는 내용들이에요.  

     

    가슴 확대수술과는 달리, 처진 가슴수술에 대해서는 언뜻 생각해서 제대로 이해를 못하고 수술 상담을 오시는 분들이 많아요.

    한마디로 처진 가슴수술은 유방 모양 자체를 전환시키는 수술입니다. 그러니까, 일반적인 가슴 확대수술시보다는 훨씬 고려할 부분이 많고, 의사의 경험과 실력이 필요한 분야라고 할 수 있어요.

     

    가슴이 처진 것은 진짜 가슴처짐과 유선 처짐이 있어요. 먼저, 자기 가슴이 진짜로 처진 가슴인지, 아니면 가슴 실질 즉 유선 처짐에 속하는지를 알아야 해요.

     

     

    젖샘처짐 (유선처짐)이 발생하는 과정

     

    이것은 간단히 알 수가 있어요. 거울 앞에 서서 가슴 밑선에 손가락을 넣어봐서, 그 높이가 젖꼭지 높이보다 낮으면 진짜 가슴 처짐으로서 유방 하수 교정수술이 필요하고요,

    그게 젖꼭지 높이보다 높으면 보형물을 넣는 수술 즉, 이중평면 가슴 확대수술을 하면서 교정할 수 있어요.

     

    유방 하수교정수술은 흉터가 좀 많이 남아요. 그래서 정말 심하게 가슴이 처진 분들이 아니면 잘 선택하기 힘들어하지요.

     

    대부분은 보형물을 넣는 수술을 하면서 처진 것이 같이 해결되기를 원하시는 경우가 많지요. 이렇게 해야 흉터를 거의 안 남길 수가 있거든요. 이것을 저는 처진 가슴 교정을 위한 이중평면 물방울 가슴성형술 이라고 부르고 있어요.

    이 수술은 유방하수 교정을 하는 경우처럼 끔찍한 흉터를 남기지 않아요. 그리고 일반적인 유방 확대술을 할 때처럼 빨리 끝나고 회복기간도 짧습니다.

     

    밑의 그림을 보시면 처진 가슴을 위한 가슴확대술의 개념에 대해 쉽게 알 수 있을 거에요.

    이 수술에서 가장 핵심사항은 이것이에요. 젖꼭지의 - 쇄골 간 거리는 짧아지질 않아요. 즉 리프팅이 되지 않는거죠. 대신에, 가슴 모양이 탱탱하고 젊은 모양이 되게 하는 수술이에요.

    가슴을 끌어올리는 수술이 아니라, 이중평면이 되므로 인해 가슴 중앙부가 위쪽으로 회전되고 전체적인 유방 모양이 균형있고 아름답게 되는 겁니다.

     

     

     

    물론 처진 정도가 아주 심하다면 큰 흉터를 감수하고 유방하수 교정을 해야 해요. 흉터를 남기지 않는 이중평면 가슴확대술은 실제적 유방하수가 아닌, 유선 처짐으로 인한 처진 가슴에서 좋은 효과를 보이게 됩니다.

     

     

     

    이와 같은 수술 즉, 흉터를 거의 남기지 않고 24시간내 회복이 가능한 이중평면 유방확대술로 처진 가슴을 예쁘게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저는 일찍부터 물방울 보형물로 외국 환자들을 많이 수술하면서 처진 가슴에 대해 많은 경험을 쌓게 되었는데요, 가슴 처짐이 없는 젊은 사람들보다도 수술 결과에 훨씬 고마와하드라고요.

    한국에서도 요즘은 중장년층 여성분들이 갈수록 가슴 모양에 대해 많이 고민하고 계시는데, 처진 가슴 교정을 간절히 원하는 분들한테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 포스팅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날씨 참 괴팍하네요. 옷 꽁꽁 잘 입고 다니고 감기 조심하시고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