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 관상, 관상성형과 성형이 나아갈 길

    Category 우리 세상 이야기들 on 2018. 5. 25. 18:38

    관상학, 관상 성형을 돌아보며 미래의 성형이 갈 길을 생각하다 현대화된 사회에 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놀랍게도 관상이 좋다 나쁘다에 대해 이야기하면 대단히 민감하게 반응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옛날 삼성 물산의 이병철 회장은 임직원을 채용, 발령 등 인사 조치할 때 그들의 관상을 꼭 보았었다는 얘기가 있었습니다. 사람은 서로 어울려서 사업을 벌이고 모든 생활을 같이 할 수밖에 없는 존재이다 보니 대체 저이가 어떤 사람일지를 얼굴을 보고 판단하고 싶어하는 그런 열망은 관상학이라는 하나의 동양적 사상으로까지 발전하였다고 생각됩니다. 사람의 생각과 행동은 늘 바뀌기 마련이니, 사실은 얼굴 상을 분석함으로써 그의 미래를 예측한다는 것은 허망하기 짝이 없는 일입니다. 그러나 적어도 그 사람이 지금까지 살아온 양식..

    Read more
  • 구축과 마이크로탄

    Category 가슴수술 보형물 on 2018. 5. 18. 13:14

    "유행"만 따라.... "안전, 검증"은 뒷전 요즘의 보형물 선택 경향을 보면, 한마디로 아주 단순하게 "신박하냐, 신박하지 않냐." 로 나뉘어져 있다 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향은 기존의 "스무스 타입 보형물", "물방울 타입 보형물" 이란 제품들에 대해 소비자들이 식상해 하자 병원들은 더 새롭고 '신박한' 제품으로 손님을 끌려고 하는 데서 기인합니다. 마이크로텍스쳐는 신제품이 아닙니다. 10년도 더 전에 프랑스의 아리온에서 이미 생산했었지요. 이후 유로실리콘, 세빈, 모티바, 벨라겔 등도 이를 생산하였는데 한국에서 유독 인기를 많이 누리고 있지요. 한 6년쯤 전, 예전 2011년경 물방울 타입 보형물이 처음 국내 승인을 얻은 때를 돌이켜보게 되는데요. 이후로 몇 년간 가슴수술 하면 다들 물방울을 먼저..

    Read more
  • 가슴이 주는 성적 매력

    Category 우리 세상 이야기들 on 2018. 5. 14. 13:45

    한 인터넷 신문사에서 남성들이 여성에게 성적 매력을 느끼는 신체 부위를 여론조사한 적이 있었습니다. 결과상 1위는 엉덩이, 골반이었다고 합니다. 다리와 가슴, 등,허리,목, 목선 등이 뒤를 이었고요. 요즘처럼 노출이 흔한 세상에서는 왠만한 노출갖고는 어필은 커녕 천박하고 흔해빠졌다는 식으로 관심을 집중시키기 어려워지는 것같습니다. 성적 매력은 대놓고 예컨대 다 보여주겠단 식으로 노출해서는 오히려 어필에 실패하는 법이며, 은근하고 은밀하게 어필하는 것이 정답이라고들 말합니다. 패션 디자이너들이 말하는 원칙 즉, 섹시함은 얼마나 보여주느냐가 아니라 얼마나 가리느냐에 있다. 라는 말과 같지요. 이 말을 곱씹다 보니 결국 의문이 듭니다. 우리가 느끼는 여성의 '섹시함'의 원천은 무엇일까. 남성이 여성에게 끌리는..

    Read more